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과 맛집/맛집탐방

함덕 카페 - 델문도 오션뷰 경치와 분위기 좋은 카페

by 알랑빵구 2019. 1. 9.

함덕 카페 - 델문도 오션뷰 분위기 좋은 카페 





오늘은 함덕의 분위기 좋은 카페 델문도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함덕 카페 중에서는 제일 유명한 곳입니다.

델문도는 함덕해수욕장의 중간에 있는 위치가 아주 좋은 카페입니다. 그런 만큼 음료의 가격도 조금 비싼편이기는 합니다. 하지만 조금 비싼만큼 아주 좋은 바다 경치를 보실 수 있기 때문에 자리만 잘 잡으 실 수 있다면 제주도 여행가서 인생샷을 남기실 수 있는 좋은 카페입니다. 사람들이 정말 많다는 게 조금 단점이기는 합니다.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래서 제가 갔을때는 앉는 곳을 구하기도 조금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카페가 매우 크기 떄문에 조금만 기다리시면 카페에서 음료와 함께 즐겁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즐기실 수 있으실 것 입니다. 카페에 가시면 바다 배경이 매우 좋기 때문에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이 참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모두 즐겁고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아래에는 카페의 메뉴판을 준비해 두었습니다.




보통 가장 많이 드시는 메뉴인 아메리카노는 6,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 많이 드시는 메뉴인 카페라떼는 아메리카노에 500원을 더한 6500원 스무디 종류는 7000원, 맥주 종류로 코로나, 호가든, 스텔라, 제주위트에일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니 음주가 가능하신 분들이라면 분위기에 취하시면서 한잔 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이에 더하여 함덕해수욕장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함덕해수욕장은 제가 해수욕을 해 보았던 경험에 의하면 바다 쪽으로 많이 걸어 들어가더라도 수심이 얕아 매우 안전하게 해수욕을 즐기실 수 있는 곳입니다. 수심이 얕으므로 커플들 뿐만 아니라 어린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분들이 해수욕을 하는 모습도 많이 보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바다의 색이 매우 푸른 빛을 띄고있어 매우 아름다워 사진을 찍기에도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또한 제주시내에서 14km 밖에 떨어져 있지 않기 때문에 택시나 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기에도 좋은 곳 입니다. 또한 이곳에는 현무암으로 만들어 놓은 다리와 바다를 끼고 산책할 수 있는 데크를 매우 잘 갖추고 있기 때문에 제주도의 푸른 바다를 조망하며 산책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해수욕장의 위치는 현무암으로 이루어진 바위들이 백사장으로 향하는 바람을 막아주고 있는 모양을 하고 있어 바다가 늘 잔잔한 모습으로 여름에는 카약을 즐기는 사람들도 많이 만나실 수 있습니다. 함덕에서 조금 더 동쪽으로 자동차를 타고 해안도로를 달리다 보면 아주 큰 바람개비들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이곳에 해가 질 무렵 즈음에 항상 지는 해를 보며 드라이브를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잔잔하고 아름다운 바다와 제주도에서만 느낄 수 있는 여유로움과 아름다움을 만끽 하시면서 저녁노을과 함께 해안도로를 달려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오늘은 함덕에 있는 매우 유명한 카페 델문도를 소개 해 드렸습니다. 모두 델문도 카페에 가셔서 인생사진을 찍으시길 바랍니다. 

이만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