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과 맛집/맛집탐방

[제주 월정리 함덕 흑돼지 맛집]도민상회 - 본점 만큼 잘나가는 분점

by 알랑빵구 2019. 1. 9.

제주 월정 함덕 흑돼지 맛집 도민상회 - 본점 만큼 잘나가는 분점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제주도 맛집으로 다시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제주도 월정리와 함덕에 위치하고 있는 흑돼지 맛집 도민상회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도민상회의 본점은 애월과 함덕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애월과 함덕은 바다가 예쁘고 제주시내와 공항에서도 가까워 몇년전 부터 제주도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지역입니다. 여러분들도 아마 그래서 지금 함덕과 애월에 놀러 가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주 메뉴인 돼지고기는 흑돼지 근고기로 600g에 54,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이 있으므로 렌트카를 이용해서 여행하고 계시는 분들 께서도 가게에 마련된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가게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전화번호는 064-782-3337입니다. 주소는 제주시 구좌읍 행원로1길 32-3 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11시까지 영업하고 있습니다. 그림에 나와있는 설명을 보면 참숯으로 고기를 굽고 있고 후회없는 맛을 보여드린다고 장담을 하시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음식점이기 때문에 재료의 신선도와 맛은 어느정도 보장되어 있는 가게입니다.



저는 함덕이 뜨기전인 아주 옛날에 친구들과 제주도에 다 같이 놀러 갔다가 제주시청 앞에서 다같이 무작정 택시를 타고 "아저씨 놀기 좋은 곳으로 가주세요." 라고 했었습니다. 그때 택시 아저씨가 우리를 내려준 곳이 함덕해수욕장이였습니다. 지금은 함덕해수욕장이 어마어마 하게 발전했지만 제가 그때 함덕해수욕장에 갔을때는 해수욕장 말고는 볼 것 없는 곳 이였습니다. 그래서 친구들과 한바퀴 빙 둘러보고 다시 택시를 타고 제주 시내로 나왔던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몇해가 지나 다시 함덕해수욕장과 애월을 찾았을 때는 완전히 바뀐 다음에 가 보았습니다. 지금은 게스트 하우스도 많고 음식점들도 정말 많이 생겼습니다. 작년 여름에는 제주도에 두번이나 갈 기회가 생겨 한번은 함덕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코업비치호텔에 묵었습니다. 코업비치호텔에 묵을때는 함덕해수욕장으로 나가 해수욕을 하였는데, 해수욕을 하고 놀기에는 코업비치호텔이 해수욕장과의 접근성이 매우 좋았습니다. 코업비치호텔은 객실의 크기가 조금 작은 것이 불편할 수 있지만 그 외에 편의시설이나 가격면에서 훌륭하므로 가성비가 좋은 숙박업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곳 말고도 함덕의 큰 길가에 위치하고 있던 게스트 하우스에도 묵었었는데 그곳에서는 저녁에 바베큐 파티를 했었습니다. 바베큐 파티는 약 20,000원의 금액을 내고 제주도 고기를 무한으로 먹었습니다. 고기를 직접 굽지 않고 담당하시는 직원분이 고기를 구워주었던 것으로 기억을 합니다. 요즈음에는 게스트하우스도 1인실과 2인실 등 호텔 못지 않게 여러 종류의 방을 구비하고 있으므로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여러 사람들과 함께 이야기 나누며 즐기실 수 있는 게스트 하우스도 추천 드립니다. 


이상으로 함덕 맛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