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과 맛집/맛집탐방

[안산 한양대 맛집] 일미닭갈비 - 엄마가 해주는 닭갈비 맛

by 알랑빵구 2019. 12. 25.

[안산 한양대 맛집] 일미닭갈비 

 

 

안산 한양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있는 커피집도 있고 좋아하는 치킨집도 있어서 옛날부터 자주가는 곳 입니다. 

 

일미닭갈비는 다른 음식점에 갔다가 화장실에 가려고 올라가다 봤는데 닭갈비 집에 학생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다음에 가봐야지~ 하다가 방문한 곳 입니다.

 

 

닭갈비 중 14,000원  대 18,000원  특대 22,000원 입니다.

 

사리가 정말 쌉니다. 요즘 1,000원 하는 곳 없는데 일미 닭갈비는 아직 사리가 1,000원 입니다. 

 

 

 

 

오픈 주방이구 대학교 앞이라 대학생들이 많이 옵니다. 

 

 

저는 닭갈비 중  시켰습니다.

 

주문 하실때 매운맛으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일반으로 시켰습니다. 

 

 

 

닭갈비가 나왔습니다. 5~10분 정도 익혀서 먹어야 합니다. 

 

닭갈비는 위에 제목에도 적었듯이 집에서 엄마가 해준 것 같은 맛 입니다 ㅎㅎ 

 

건강한 맛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 닭갈비 집에서 먹는 것 보다 덜 자극적입니다. 

 

매운맛으로 시키면 조금 더 자극적이지 않을까 합니다. ㅎㅎ 

 

건강한 맛을 좋아하시면 드시길 추천 드립니다. 

 

오뎅 볶음 입니다.

 

볶음밥 하나만 볶았는데도 양이 아주 많았습니다. 볶음밥이 맛있었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