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과 맛집/맛집탐방

[시흥 신천동 맛집] 금수강산 곱창구이 - 1인분 15,000원 양 많은 곱창구이

by 알랑빵구 2020. 3. 9.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금수강산 곱창구이 입니다.

 

 

메뉴판 입니다. 보통 국산 곱창을 많이 쓰는데 여기는 호주산 곱창을 씁니다. 

대신 양이 250g 으로 다른 곳 보다 훨씬 많네요 ^^ 

 

저는 곱창구이 2인분을 시켜 먹었습니다. 

 

 

 

 

밑반찬이 5가지 정도 나오는데 직접 만드신 것 같습니다. 맛있었어요. 

 

 

보통 한우 소 곱창 구이가 대부분인데 호주산 곱창구이도 저는 괜찮았습니다. 

우선 양도 많았고 맛도 보통 한우 소 곱창구이와 비슷했습니다. 

곱이 제가 다니던 한우곱창구이 집 보다 더 많이 들어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