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과 맛집/맛집탐방

[홍대 맛집] 히메시야 - 홍대 일식 연어 새우장이 맛있는 맛집

by 알랑빵구 2019. 12. 25.

홍대에 친구와 놀러 갔다가 원래 먹으려던 곳에 줄이 너무 길어서 지나가다 들어간 홍대 히메시야 입니다. 

 

위치는 합정역 과 상수역 홍대역 사이에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홍대 물가를 생각하면 가격이 괜찮습니다. 

 

저는 카츠동과 새우연어덮밥을 시켰습니다. 

 

 

기본찬 입니다. 

 

유명인의 사인도 보이네요. 

 

일본느낌이 물씬 나네요. 

다찌에 연어를 넣어 놓았습니다. 

 

 

새우장 + 연어 덮밥 입니다. 

 

둘다 맛있었습니다. 

 

가츠동 입니다. 그냥 돈까스를 먹어봤으면 더 좋을 뻔 했다라는 생각도 했네요 ㅎㅎ 

저는 바삭한걸 좋아해서.. ㅎㅎ 

 

 

 

양이 적지는 않구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