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과 맛집/맛집탐방

[정릉 맛집] 히카리 우동 - 정릉 근처 일식이 맛있는집

by 알랑빵구 2019. 12. 2.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릉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히카리 우동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히카리 우동은 정릉에서 가깝고 최근에 생긴 정릉역에서도 가깝습니다.

아리랑 골목시장 끝 삼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내부 사진입니다. 테이블이 약 10개가 조금 넘게 있습니다.

히카리는 일본어로 빛이라는 뜻인가 봅니다. 빛 광자가 있네요. 

 

 

 

메뉴판 입니다. 

저는 냉우동과, 모둠가라아게, 참치사시미, 명란덮밥을 시켜먹었습니다. 

인터넷 메뉴판에 나오지 않는 메뉴도 여러가지 파시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시원한 생맥주와 우동을 시켰습니다. 

우동도 맛있고 생맥주도 관리를 잘 하셔서 생맥주가 참 맛있었습니다. 

 

모둠튀김도 시켰습니다. 

모둠튀김에 튀김이 괜찮았습니다. 

 

 

사와를 두잔 시켰는데 일본식 양배추 안주를 내어 주시네요 

 

 

명란덮밥입니다. 

 

참치 사시미와 꼬지가 보이네요. 이때 쯤에는 술에 취해서 ^^;;;

 

 

저는 저녁 5시를 좀 넘겨서 갔었는데 자리가 계속 가득차 있었습니다. 

지역분들 사이에서 맛집으로 어느정도 유명한 것 같습니다. 

아주머니께서 깔끔하게 일식을 잘 만드시는 것 같습니다. 

일식 우동이나 일본 음식이 생각나시면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