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24

[구로 맛집]서진 수산 - 방어회 가성비 맛집 회 잘하는집(구로역 신도림 맛집) [구로 맛집]서진 수산 - 방어회 가성비 맛집 회 잘하는집 오늘 소개해 드릴집은 구로역에 있는 서진수산이라는 곳이에요.서진수산은 구로역 3번 출구로 나오셔서 광장을 지나 신도림역 쪽으로 조금만 가시다 보면 광어15000원이라고 보이는 간판이 있어요.요즘 방어회 많이 드시는데 이집은 방어회 한접시에 30,000원이에요. 완전 혜자죠? 방어회 먹으러 가면 최소 50,000원은 내야하는데 이집은 한접시에 30,000원 밖에 안하니 일단 가성비가 매우 좋구요. 그렇다고 부위가 안좋지도 않아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러가지 좋은 부위들로 꽉꽉 채워서 나온답니다. 양은 제가 먹어보니 두분이서 한접시 먹으면 딱 맞구요. 세분이나 네분이 가신다면 2접시는 드셔야 할 것 같아요. 그래도 다른집에 비하면 부위도 매우 .. 2019. 1. 21.
[익선동 맛집]오죽이네 - 닭매운탕 잘하는 집(닭도리탕, 닭볶음탕) [익선동 맛집]오죽이네 - 닭매운탕 잘하는 집 지난 주말에 익선동에 다녀왔어요 익선동에는 맛있는 음식점과 카페들이 참 많죠? 저는 친구들과 닭매운탕이라는 새로운 메뉴에 도전해 봤어요. 닭 매운탕은 닭볶음탕, 닭도리탕이랑은 다르게 국물이 되게 시원 하더라구요. 가격은 대자 40,000원, 중자 33,000원, 소자 25,000원 입니다.매장이 커서 웨이팅을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익선동에서 예쁜 사진 많이 찍으시고 밥은 오죽이네서 얼큰하게 한그릇 어떠세요? 2019. 1. 21.
[인천 맛집]용현동 용현시장 혜림식당 - 순대국밥 잘하는 집(원조혜림순대) [인천 맛집]용현동 용현시장 혜림식당 - 순대국밥 잘하는 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용현시장에 있는 혜림식당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혜림식당은 순대국밥을 주로 하는 집이에요. 이 집 말고도 용현시장에는 순대국밥 집들이 많이 있죠. 순대국밥은 7,000원이구 순대와 간이 기본으로 나온답니다. 이 집은 친구에게 추천을 받아서 간 집인데요.이 집의 특징은 순대는 일반 순대와 비슷하지만 고기가 되게 맛있어요. 보통 순대국밥집에 고기는 맛이 그냥저냥인 경우가 많은데 이집 순대국밥에 들어있는 고기는 되게 맛있더라구요. 2주전에 한번 방문하고 생각이 나서 또 다녀왔답니다. 용현시장에서는 꽈배기 맛집도 있는데요. 사진을 못 찍었는데, 우리가 보통 먹는 꽈배기가 아니고 중국식으로 반죽을 하시는 것 같았어요. 꽈배기.. 2019. 1. 21.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맛집]텐동 요츠야 - 튀김덮밥으로 유명한 맛집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맛집]텐동 요츠야 - 튀김덮밥으로 유명한 맛집 오늘은 서울대입구에 있는 샤로수길 맛집 텐동 요츠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즈음은 샤로수길이라고 해서 서울대입구역 근처에 맛있는 음식점이 생긴지 좀 되었습니다. 여러 음식점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 오늘은 튀김덮밥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텐동 요츠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아래 사진을 보시면서 메뉴를 살펴봅시다. 위치는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4길 35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길 가에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기는 어렵지 않으실 겁니다. 저녁시간에 간다면 긴 웨이팅을 감수하셔야지 드실 수 있는 음식점 입니다. 매주 월요일이 휴무일이라 이점 참고하시어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화번호는 02-883-7974번 입니다. KBS 2TV 생.. 2019. 1. 14.
[강남역 맛집] 미즈 컨테이너 - 샐러드 파스타와 바베큐 플레이트 [강남역 맛집] 미즈 컨테이너 - 샐러드 파스타와 바베큐 플레이트 오늘 소개해 드릴 음식점은 많은 분들이 잘 알고 계시는 미즈 컨테이너 입니다. 미즈컨테이너의 메뉴를 살펴보겠습니다. 첫번째로 가장 대표 스파게티로는 샐러드파스타가 있습니다. 강남역 점에서는 14,300원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역시나 스테디셀러로는 바베큐 플레이트가 있습니다. 바베큐 플레이트는 19,8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할 거면 제대로 오리지널 플레이트라는 메뉴도 생겼습니다. 가격은 27,000원이고 가격만큼 푸짐하게 음식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즈컨테이는 떠먹는 피자로도 매우 유명합니다. 보통 피자는 아래에 빵이 있고 잘라서 손에 들고 먹거나 포크와 나이프로 잘라서 먹습니다. 미즈컨테이너에서는 둥근 팬에 피자가 구워져 나오고.. 2019. 1. 9.
함덕 카페 - 델문도 오션뷰 경치와 분위기 좋은 카페 함덕 카페 - 델문도 오션뷰 분위기 좋은 카페 오늘은 함덕의 분위기 좋은 카페 델문도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함덕 카페 중에서는 제일 유명한 곳입니다.델문도는 함덕해수욕장의 중간에 있는 위치가 아주 좋은 카페입니다. 그런 만큼 음료의 가격도 조금 비싼편이기는 합니다. 하지만 조금 비싼만큼 아주 좋은 바다 경치를 보실 수 있기 때문에 자리만 잘 잡으 실 수 있다면 제주도 여행가서 인생샷을 남기실 수 있는 좋은 카페입니다. 사람들이 정말 많다는 게 조금 단점이기는 합니다.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래서 제가 갔을때는 앉는 곳을 구하기도 조금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카페가 매우 크기 떄문에 조금만 기다리시면 카페에서 음료와 함께 즐겁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즐기실 수 있으실 것 입니다. 카.. 2019. 1. 9.